Dialogue & Management

DPLab은 더욱 편리한 대화서비스를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다양한 AI언어모델을 활용하고,  

DPLab만의 솔루션을 이용한 효율적인 대화를 관리합니다.

코로나가 불러온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컨택 센터로 인입되는 콜이 소폭 늘어나고
음성봇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업계는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인
AI기반의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위기를 발돋움 삼아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때, 기업이 도입하는 AI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대화모델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관리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도입되는 AI솔루션과 연계해
고객이 편리하게 관리할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무제 2

Our Management Solution

NAVER Studio
Webchat 솔루션
음성봇 Gateway
Interface 솔루션
Outbound 관리 솔루션